[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유명가수전'이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이 4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설레는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유명가수전' 제작진이 주목해야 할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갓 유명 가수’와 ‘갓(GOD) 유명 가수’의 특급 만남
‘유명가수전’은 무명 가수들의 도전으로 매회 화제를 모았던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 가수’가 된 TOP3가 이미 유명해진 레전드 가수들을 만나면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까. 선배 유명 가수들과 음악으로 교감하며 성장하게 될 TOP3의 여정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유명 가수들의 진짜 이야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찐 유명 가수’들이 TOP3의 아지트 ‘유명家’로 찾아온다. 유명가수들이 본인의 입으로 직접 전하는 명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배 가수들은 그동안 유명 가수로 대중 앞에 서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후배 유명가수 세 사람에게 솔직하게 나눌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가요계 레전드들의 진짜 이야기를 오직 ‘유명가수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유명 가수 X TOP3 유일무이 콜라보 무대
‘싱어게인’ 방영 내내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무대를 선보인 TOP3가 유명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해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레전드 가수들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준비돼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레전드 가수들과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TOP3의 호흡이 빚어낼 신선한 ‘귀호강’이 궁금증을 안긴다.
'유명가수전'은 4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유명가수전'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