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22
게임

다크블러드, 레전드 오픈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0.12.15 17:5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야침차게 선보이는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16일부터 레전드 오픈 테스트에 돌입하고, 동시에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테스트 기념 이벤트 및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크블러드'의 레전드 오픈 테스트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며, 금번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액션의 진수가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어둡고 혼란스러운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다크블러드'는, 봉인에서 풀린 마왕의 세력에 대항해 네비로스 기사단이 펼치는 영웅담을 기본 세계관으로 삼고 있다. 18세 이상의 성인유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다크블러드'는 하드코어 한 액션을 선보이게 될 것이며, 보다 강화된 액션스킬과 폭사 구현을 통해 게임의 잔혹함과 사실감을 더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중간 해당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퀘스트가 완료 될 때마다 '영웅의 증표'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영웅의 징표를 많이 보유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튜토리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게임 내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LG24인치 LCD 모니터, CJ상품권 5만원 권, USB(8GB)등 다채로운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6일 레전드 오픈 테스트가 시작일부터, 2011년 1월 2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의 '지식공략 단' 카테고리와 관련해 '다크블러드' 게임공략 및 팁을 게시하면, 전설적인 공략을 적어준 유저들 가운데 지식신을 선정, 총 10명에게 5만원 권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과장은 "'다크블러드'는 게임 개발 단계에서부터 오로지 18세 이상 성인 유저층을 대상으로 제작된 하드코어 액션 게임이라며, 성인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의 컨텐츠를 준비했으니, '레전드 오픈 테스트'를 통해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 '다크블러드'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