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청바지와 흰 티셔츠만으로 '숲의 정령'이 되어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휠라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를 통해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라는 문구와 'BACK TO NATURE'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방탄소년단의 2021 FILA Project 7 컬렉션 광고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을 배경으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숲의 정령'이 되어 영상을 압도한 지민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숨 막히게 아름다운 비주얼을 발산했다.
특히 지민의 슬림 탄탄 바디핏과 우월한 비율의 비현실적 피지컬을 뽐내며 화려함을 뺀 흰 티셔츠와 청바지의 기본적인 아이템만으로 슬로건 'Back to Nature'를 완벽 구현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에 팬들은 “밋밋할 수 있는 청바지에 흰 티만 입어도 빛나는 갓바디”, “지민 오빠 천사인줄 알았더니 요정”, “광고 콘셉트가 한 눈에 보이네 역시 화보 장인”, “손민수템 추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공식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