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0:31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허이재 결혼…박지성 골

기사입력 2010.12.14 17:06 / 기사수정 2010.12.14 17:06

온라인뉴스팀 기자
- 12월 14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허이재 결혼…예비 신랑은 7살 연상 사업가

배우 허이재가 웨딩마치를 울린다.

14일 보도에 따르면, 허이재(23)가 2011년 1월 15일 오전 11시 서울 명동성당에서 7세 연상의 이 모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올 초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애정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허이재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결혼 날짜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허이재의 예비 신랑이 국내 모 기업인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경영수업 및 학원사업을 맡아 하고 있는 예비신랑은 곧은 성품의 호남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허이재는 KBS 2TV 미니시리즈 '싱글파파는 열애중', 영화 '하늘을 걷는 소년', 영화 '걸프렌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 박지성 시즌 6호골…맨유 1대 0 승리

'산소탱크' 박지성이 결승골을 터뜨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아스널을 꺾고 선두 탈환에 성공했다.

맨유는 14일(이하 한국시각) 홈구장인 올드 트래퍼드서 열린 아스널과의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홈경기서 전반 41분 감각적인 헤딩골로 결승골을 뽑아내 1-0 승리를 이끌었다.

전반 41분 웨인 루니의 패스를 받아 오른쪽 페널티박스까지 돌파한 나니는 문전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쇄도하던 박지성이 절묘하게 머리로 방향만 살짝 틀어 아스널의 골망을 흔들었다. 아스널의 보이체흐 슈체즈니 골키퍼가 다이빙하며 손을 뻗었지만, 스핀을 먹은 볼은 골포스트를 맞고 골라인을 통과했다.

이후 아스널은 동점골을 위해 총공세에 나섰고 맨유는 더욱더 수비진을 공고히 하며 뒷문을 단속했다. 끝내 맨유는 아스널의 맹공을 잘 막아내며 박지성의 결승골을 끝까지 잘 지켜 1-0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 직찍도 '화보'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쌈디와 공개 열애 중인 레이디제인의 직찍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레이디제인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커피를 들고 있는 여유있는 모습으로 짧은 하의가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하의가 없나?", "쌈디가 반할 만하네", "홍대여신 인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최근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