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가 시즌4 '배틀로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겟앰프드'는 오는 23일 진행 예정인 시즌 4 '배틀로얄'의 업데이트를 10여 일을 앞두고 12월 14일부터 1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사상 최대 보상을 걸고 '하드코어 배틀로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드코어 배틀로얄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최초 1회 게임 로그인 시, 토너먼트 3인 이상 플레이 횟수 5회 이상 또는 누적 PTS 점수 5,000점 달성 등의 미션 수행시 '피의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유저는 '피의 크리스탈'을 획득해 영구 액세서리 교환권, 캐릭터 교환권과 초 레어 액세서리인 G 네이거 변신 벨트 등의 배틀로얄 생존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전 '배틀로얄'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플레이 기회를 제공한다. '배틀로얄' 사전 연습 30분 이상 플레이 시 기재되어 있는 해당 날짜에 맞춰 중급 냉기 강화 카드, 하급 베기 강화 카드, GM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3일 시즌4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구 액세서리, 레어 액세서리, 캐쉬 등 사상 최고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며, "기존 격투 게임의 특징은 살리면서 더 하드코어해진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앰프드'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