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유성은이 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신곡을 발표한다.
유성은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들어줄게요'를 발매한다.
유성은의 신곡 '들어줄게요'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야 놀자'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뭐든지 다 들어주고 싶어 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최근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이 곡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작곡가 BAN ESTIN(반 에스틴), Jimmy Brown(지미 브라운)이 유성은을 위해 선물해 준 감성 R&B 곡으로, 오랜 시간 유성은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Sofar(소파)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여기에 유성은의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지난 2013년 7월 데뷔 앨범 'Be OK(비 오케이)' 이후 '이대로 멈춰', '마리화나', '질투' 등 다수의 곡과 '도도솔솔라라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유성은은 이번 싱글 앨범 '들어줄게요'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만의 소울을 녹아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유성은은 지난 1월 그룹 긱스 루이와 2년째 열애 중임을 밝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루이와 공개 연애 이후 공개하는 첫 신곡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유성은의 신곡 '들어줄게요'는 오늘(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더뮤직웍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