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0
연예

WHO 사무총장, 슈주 신곡 '하우스 파티' 극찬…코로나 예방송 등극

기사입력 2021.03.20 17: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Tedros Adhanom Ghebreyesus)가 그룹 슈퍼주니어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19일, 테드로스 사무총장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신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 링크를 게재했다.

그는 "우리에게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노래인 ‘House Party’를 공유해준 팬들에게 고맙다. 우리는 이 팬데믹에 서로를 보호하고 코로나19를 통제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음악을 통해 우리에게 상기시켜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더불어 WHO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트윗 캡쳐 이미지와 함께 슈퍼주니어의 'House Party’ 뮤직비디오 링크를 업로드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표했다.

지난 16일 정식 발매된 슈퍼주니어의 정규 10집 타이틀 곡 ‘House Party’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기타 리프가 중독적인 디스코 팝 장르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트랩이 더해져 한층 더 힘찬 느낌의 댄스곡이다.

특히 "다 왔어 마지막 한 사람까지 일어날 때 맞춰", "닿지 않아도 모두 연결되는 세계" 등의 코로나9 상황 속 응원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처럼 슈퍼주니어는 신곡 '하우스 파티'를 통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거의 다 왔으니 일탈은 잠시만 접어 두자는 독려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를차지하고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중국 주요 음악 사이트 디지털 앨범판매차트 정상을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Label SJ,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SN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