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7:22
연예

'런닝맨' 송지효, "김제동은 볼매"

기사입력 2010.12.12 23:11 / 기사수정 2010.12.12 23:11

이미희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미희 기자] 김제동이 송지효의 열렬한 관심을 받아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런닝맨>에서는 김제동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유독 송지효가 그에게 깊은 관심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김제동에게 "왜 나한테는 등산 가자고 하지 않냐"며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볼매'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발언은 송지효의 미션인 '너 나한테 관심 있니'라는 말을 들어야 했던 것. 이 미션을 성공하지 못할 경우 기차역에 그대로 버려져야 했기에 송지효는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게임에 임했던 것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김제동은 바로 미소를 지으며 "나와 등산 같이 가자"면서 "심박수만 올려놓고 떠나가면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송지효의 마음을 의심하면서도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송지효는 프로그램 중간중간에도 계속 김제동에게 관심을 표했고 급기야 눈을 가리고는 "나 누구게?"라고까지 하는 닭살 돋는 행동까지 주저 하지 않았다.

이에 김제동은 결국 송지효의 미션성공을 의미하는 "나한테 관심 있어요?"라는 말을 했다.

송지효는 김제동이 정말 관심있는 줄 알까봐 적극적으로 대쉬한 이유를 밝혔고 유재석은 김제동의 안경을 벗기고 달아나는 등의 여러가지 상황을 연출하여 시청자들의 웃음 자아냈다.

[사진=런닝맨 ⓒ SBS 방송화면 캡쳐]

이미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