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길드 배틀 서바이벌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겟앰프드'의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이나 팀이 랜덤으로 매칭 되어 대전을 펼치던 일반 서바이벌 모드가 아닌 타 길드와의 랜덤 매칭을 통해 길드원들이 함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겟앰프드 길드 배틀 서바이벌 모드로서 매 주말마다(토, 일) 낮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길드 배틀 서바이벌 모드는 3인의 같은 길드 소속 유저들끼리만 팀 구성이 가능하며, 각 승점에 따라 '겟앰프드'에서 설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승점제로 운영된다. 또한 승점에 따라 골드 임팩트 체인, 길드 배틀 정복자 앰블럼, 겟앰 사커 슈즈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지난 시즌4 아이디어 공모에서 가장 많은 의견을 차지한 길드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길드 배틀 서바이벌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업데이트로 겟앰프드 내에 길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앰프드'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