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엠씨더맥스는 19일 0시 20주년 오피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 (세레모니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엠씨더맥스는 ‘그리움의 거리’ ‘너의 흔적’ ‘Life (라이프)’ ‘이름들’까지 4개의 신곡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해 3월 발매된 선공개 곡 ‘처음처럼’과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행복하지 말아요’ 등 엠씨더맥스를 대표하는 히트곡 16곡이 20주년 에디션으로 수록돼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intro, instrumental 등을 포함해 총 24개 트랙으로 구성된 엠씨더맥스의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그들의 음악을 사랑해온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지난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의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선공개 곡 ‘처음처럼’과 ‘원러브(One Love(20th Edition))’를 발매한 지 정확히 1년 만에 선보이는 'CEREMONIA'는 데뷔기념일인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325E&C 공식 SN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