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0:21
연예

크래비티 정모X형준, '첫 만남 공략법' 일타 강사로 변신 (아돌라스쿨)

기사입력 2021.03.16 17:08 / 기사수정 2021.03.16 17:0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 정모, 형준이 ‘아돌라스쿨’에 출격한다.

정모와 형준은 17일 오후 7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이날 정모는 ‘누난내여자라니까학과’ 출신 일타 강사 정모쌤이 되어, ‘첫 만남 ALL PASS 공략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여심 저격 명중률 세계 신기록 보유자‘인 정모쌤은 ’내가 사랑했던 밴드부 기타 오빠‘의 모습으로 수강생들에게 통기타와 전자기타 연주법을 가르쳐준다.

또한 첫 만남에 호감을 얻는 방법을 현실적으로 디테일하게 알려주며, 봄에 ’솔로 탈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강의 홍보 포스터에서 정모쌤은 “이거 들으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는 문구를 내걸어, 강의 전부터 수강생들의 심장을 폭격했다.

형준 역시, ‘열혈프로아이돌학과’ 출신의 형준쌤으로 변신해, ‘프로 아이돌이 되는 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어디서 복사하는 냄새 안 나요?“라는 문구의 강의 홍보 포스터로 흥미를 유발한 형준쌤은 ‘K-POP 커버 자판기’답게 ‘복붙학개론’을 설파한다. 특히 아이돌의 필요 덕목인 스타성, 성실함, 춤과 노래 실력을 갖추기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방출할 전망이다.

크래비티에 이어서는 펜타곤의 키노, 홍석이 이날 오후 10시부터 라이브 인강을 이어간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U+아이돌Live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