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자산어보'(감독 이준익)가 오는 18일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개최한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설경구 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자산어보는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이날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는 바다 생물에 눈을 뜬 학자 정약전 역을 맡은 설경구와 글 공부가 좋은 청년 창대로 분한 변요한, 정약전을 물심양면으로 도우면서 시대적 관습에 일침을 가하는 가거댁 역의 이정은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이들은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이 진행 되는 동안 비밀스러운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미션 임파서블’ 코너부터 낚시 보드게임기를 이용한 ‘키워드 토크’ 코너 등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배우 간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채롭고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배우와 예비 관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게임을 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자산어보'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카카오톡 #(샾)탭, 카카오TV, Daum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산어보'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