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가수 김희재가 2020년 7월 ‘사랑의 콜센타’에서 열창한 ‘신 사랑고개’ 유튜브 영상(김희재 유튜브 채널 ‘김희재’)이 3월 15일 오후 2시 기준 100만 뷰를 돌파했다.
김희재는 이날, 간드러지는 꺾기와 미성의 고음으로 곡을 소화하며 남성의 음역대와 여성의 음역대 노래가 모두 가능한 유일한 가수라는 평가를 확인시켜 주었으며 또 한 번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로써 김희재는 여성가수의 노래를 최고로 소화해내는 독보적인 남성 트롯가수로서 자리매김하게 됐다.
한편, 김희재는 3월 12일 한국나눔연맹 천사무료급식소에 팬카페 이름으로 365만원을 기부하면서 자신의 데뷔 1주년을 뜻 깊게 맞이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김희재의 선행은 팬들의 헌혈증기부와 학대아동을 위한 기부, 백혈병어린이후원과 봉사 등의 뜻 깊은 모습에 감동을 받아 실천하게 되었으며 남다르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수와 팬으로서의 면모를 보여 귀감이 되고 있다.
김희재는 트로트 패션왕이라는 별명답게 최근 ‘데이즈드’ 2월호 단독 화보 촬영을 마친바 있다. 또한 3월 15일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치킨광고를 찰떡같이 소화할 것 같은’ 가수 4위,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관찰예능에서 자주 만나고 싶은 스타’ 투표에서도 4위로 등극하였다. 김희재는 노래 뿐 아니라 화려한 댄스 실력, 훈훈한 외모와 비율, 패션 감각, 달달한 목소리 등 트롯돌 다운 면모와 매력으로 가요계의 기대유망주가 되고 있다.
김희재는 최근 TV조선 ‘사랑의콜센터’, ‘뽕숭아 학당’에 고정 출연중이며 웹예능 트롯 차트쇼 ‘플레희리스또’의 고정 MC로 이찬원과 함께 진행중이다. ‘CBS 음악 FM 이수영의 만납시다’에서 스페셜 DJ로도 활약했으며 영화,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희재 유튜브 채널 ‘김희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