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4:38
게임

JCE, '당신의 무한도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0.12.10 18:21 / 기사수정 2010.12.10 19:2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자사의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무한도전'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무엇이든 도전하세요. 당신의 무한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방송을 통하여 방송되고 있는 '무한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무한도전'과 같이 생활 속의 다양한 '도전'의 모습을 담아 응모하는 사용자 참여적 이벤트이다.

방송 프로그램과 같이 사용자들은 직접 도전할 목표를 세우고 연습을 한 뒤,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 및 사진으로 <프리스타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총 2,9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대상 1,000만원 이외에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도 상금이 지급되며, 참가상으로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현재까지 '언덕 위에서 3점 슛', '뒤돌아 3점 슛' 등의 농구를 소재로 다양한 도전뿐 아니라, '대형라면 빨리 먹기', '아카펠라 도전'등 생활 속에 있는 다양한 형태의 도전장이 접수되어, 식지 않는 '무한도전'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1월 24일 업데이트 된 '무한도전' 캐릭터들은, 멤버들의 독특한 목소리와, 개성넘치는 골 세러머니로 인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각 캐릭터들은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유재석'은 게임을 전체적으로 조율하는 포인트가드로, '정형돈'은 어디서나 눈에 띄는 센터로, '노홍철'은 골대 밑에서 덩크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파워포워드를 주로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사용자들이 '무한도전' 맴버들의 각자의 색깔과 역할을 <프리스타일>에서도 그대로 적용시키고 있는 것으로 분석 했다.

한편 박명수, 길, 정준하 캐릭터의 업데이트가 많은 기대  속에 곧 출시될 예정에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무한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기존과는 다른 형식의 이벤트를 준비해 보고자 하였으며, 다양한 형태로 '도전'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프리스타일>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재미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 사용자 분들의 재치 있고 발랄한 다양한 도전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엇이든 도전하세요 당신의 무한도전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joycity.com) 를 통하여 지금 즉시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 '무한도전 이벤트 종목'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