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54
연예

역주행 브레이브걸스, '인기가요' 1위 눈물 펑펑…로제 솔로 첫 공개[종합]

기사입력 2021.03.14 16:56 / 기사수정 2021.03.14 17: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 눈물을 훔쳤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브레이브걸스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브레이브걸스는 "우리가 해체 위기에 놓였어서 다시는 무대에 서지 못할 줄 알았는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끝까지 믿고 기다려준 용감한 형제 대표님 감사하다. 회사분들 너무 감사하고 팬 여러분들, 국군장병, 예비역, 민방위 여러분들 감사하다", "멤버들 버텨줘서 고맙다. 부모님에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 '돈 콜미', 브레이브걸스 '롤린', 에이티즈 '불놀이야'가 1위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GHOST9, 그레이시, ROSÉ, VERIVERY, 브레이브걸스, BDC, iKON, AboutU, ATEEZ, MCND, 온앤오프(ONF), WayV, 위아이(WEi), CRAVITY, 트라이비(TRI.BE), PIXY(픽시) 등이 출연했다.

픽시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날개' 무대를 선보였다. 어바우츄는 '타임투샤인'으로 강렬한 보컬을 자랑했다. 트라이비는 '둠둠타'로 박력있는 안무를 뽐냈다. 그레이시는 '숨'으로 섹시한하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고스트나인은 한복을 응용한 의상을 입고 '서울'을 열창했다.

위아이는 '모 아님 도'로, 크레비티는 '배드 해비츠'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BDC는 '문라이더'를 부르며 로맨틱한 에너지를 보여줬다. MCND는 '아직 끝난 거 아니다'로 갈군무를 뽐냈다. 베리베리는 '겟 어 웨이'로 다크 섹시미를 선보였다.

에이티즈는 '불놀이야'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과시했다. 글로벌 그룹 웨이션브이는 '킥백'으로 자유로운 에너지를 분출했다. 온앤오프는 '뷰티풀 뷰티풀'을 부르며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아이콘은 성숙해진 모습으로 '왜왜왜'의 이별 감성을 표현했다.
 
블랙핑크 로제는 솔로 첫 음악방송 무대를 꾸몄다.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와 서브타이틀 곡 '곤'을 부르며 솔로의 매력을 발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