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고 있다.
12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ll Yours’(올 유어스) 로고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아스트로는 오는 4월 5일 공개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 ‘올 유어스’ 발매 소식을 강조하는가 하면, 빨강과 파랑, 보라 순으로 변하는 문구의 색상 변화가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아스트로의 ‘올 유어스’는 드라마와 예능, 뮤지컬, MC, 유닛 활동 등 다채로운 개인 활동을 이어온 멤버들이 약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뭉쳐 발매하는 앨범이며, 앞서 ‘파워청량’의 진수를 보여줬던 미니 7집 ‘GATEWAY’(게이트웨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할 것을 예고해 이번 컴백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더욱 뜨겁다.
특히 아스트로는 ‘올 유어스’를 통해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와 눈부신 비주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것도 알려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돌아와 팬심 저격에 나설지 기대치까지 높아지고 있다.
아스트로의 ‘올 유어스’는 4월 5일 공개되며, 다양한 컴백 콘텐츠는 순차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아스트로 로고 모션 영상 캡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