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MCND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9일 MCND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넘어 화제를 모았다.
앞서 MCND는 일찍이 틱톡(TikTok) 팔로워 수 100만 명 이상을 기록한 상황. 여기에 인스타그램 역시 100만 팔로워 달성에 성공해 ‘더블 밀리언’을 만들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울러 엔하이픈, 트레저, 에스파 뒤를 이어 지난해 데뷔한 신인 그룹들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4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또 한 번의 100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MCND는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인스타그램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MCND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MCND는 지난 4일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 'MCND AGE'의 수록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로 후속 활동을 시작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곡의 메시지처럼 거침없고 강렬한 안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매번 레전드 무대를 만들며 대중의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최근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체 장르 1위, 랩/힙합 1위, 팝 1위, K팝 1위를 차지했다. 인도네시아 랩/힙합 3위, 코스타리카 K팝에서도 4위에 올랐고 호주, 미국 등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도 들어 ‘차세대 K팝 유망주’의 저력을 입증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