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9:36
연예

임영웅, “코로나19 끝나면 모교서 공연하고파” (웅튜브)

기사입력 2021.03.06 16:00



임영웅의 모교 사랑이 눈길을 끈다.

6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대학생 영웅을 소개합니다! - 뽕숭아학당 40회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모교(경복대학교)에 방문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수다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대학생 시절을 회상하면서 “코로나19가 끝나면 학교에서 공연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저녁을 사준 교수님과 만남을 가졌을 때도 “학교에서 공연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한 임영웅.

그의 이러한 소망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의 모교에는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우승 축하 현수막도 걸려있어도 후배들의 선배 사랑도 느낄 수 있었다.

임영웅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각종 방송, 공연 및 시상식 등에 참석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면서도 변함없이 지지해주는 이들을 위해 꾸준히 노래를 불러왔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