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3:10
연예

크래비티, 후속곡 '배드 해비츠' 열일 각오…엑시·라이언전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1.03.04 14:4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후속곡 '배드 해비츠'로 차세대 K팝 루키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부터 시작될 'Bad Habits (배드 해비츠)' 활동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3일 스케줄러 오픈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퍼포먼스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후속곡 '배드 해비츠'는 지난 1월 발매된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의 수록곡이다. 특히 소속사 선배인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배드 해비츠'는 게임에 던져진 크래비티가 Rule-Breaker(룰 브레이커)의 역할을 한다는 서사가 담겨 있으며, 어반 장르에 언더그라운드 트랩 비트를 더했고, 중독성 있는 메인 찹 리드 소스와 헤비하고 딥한 베이스 사운드가 주를 이룬다. 멜로디컬한 라인과 속삭이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규 3집 타이틀곡 'My Turn (마이 턴)'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크래비티는 후속곡 '배드 해비츠'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배드 해비츠' 활동을 시작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