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00
게임

‘RED DEAD 온라인’, 특선 시리즈 통해 2배 보상 제공…다양한 보너스 지급

기사입력 2021.03.03 16:3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RED DEAD 온라인’이 특선 시리즈를 통해 보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3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이번 주 특선 시리즈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고 수집가를 위한 다양한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특선 시리즈는 일급 지명 수배자(하드코어)이며, 오는 3월 8일까지 특선 시리즈를 플레이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지급한다.

수집가는 유랑 모드에서 콘도르 알을 제외한 수집품을 발견하면 두 배의 직업 XP를 얻으며, 모든 수집가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캐릭터와 직업 XP 부스트를 포함해 50%의 RDO 달러 추가 보너스를 얻는다.

또한 기존 보상과 더불어 툴리몬스트룸 화석, 두족류 화석, 줄무늬 농어 등을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하고 푸른 바다 수집품을 완료하면 선택한 초보자 또는 유망자 수집가 직업 아이템이 30% 할인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수집가의 가방 구매 시 금괴 5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신규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직업을 시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개척지 전역의 장물아비 무기 랭크 제한이 면제되어 투척검, 도끼칼, 다이너마이트, 화염병, 마체테 등 랭크에 관계없이 플레이어가 원하는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랭크 50까지 제한이 있던 모든 책자의 랭크 제한이 면제되고, 이번 주 동안 빠른 이동이 무료로 제공된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맥베이 재킷, 겨울 샷건 코트, 쉐퍼 덧바지 등 신규 기간한정 아이템과 부츠와 조끼, 페닝턴 필드 삽과 금속 탐지기, 크리올로 말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