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3:23
게임

찬바람이 부는 겨울은 '프리프'와 함께

기사입력 2010.12.07 16:0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프' 에서 즐거운 겨울나기를 위한 "찬바람이 부는 겨울은 프리프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 7일(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찬바람이 부는 겨울은 프리프와 함께!!" 이벤트는 '펫과 함께 성장하라'와 '초보길드만의 러블리 하우스?' 그리고 '앙드레드썬과 함께하는 뽜션쇼'의 3종으로 구성되어 게이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펫과 함께 성장하라'는 특정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들에게 '깃털 날개상자'와 '묘랑이 준 부화 촉진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우편을 통해 받은 알을 '묘랑이 준 부화촉진제'를 사용해 리어펫으로 부화시킬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길드 하우스의 할인 판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자신만의 러블리 길드 하우스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는 '초보 길드만의 러블리 하우스'는 길드 하우스 구매시 '모던 의자 Lv.1'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앙드레드썬과 함께하는 뽜션쇼'는 게이머가 보유한 코스튬과 방어구를 조합하여 연출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의 '프리프 갤러리'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고대의 무기'를 지급해 이벤트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게이머 여러분들이 '프리프'과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내용과 재미로 가득한 이벤트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특별히 준비한 리어펫 육성의 재미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프리프'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