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로 공개된 영상에서 싱그러운 청춘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휠라코리아는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봄, FILA로 다시 태어나다 REVERSE X REBIRTH 2021 FILA SPRING Collection’ 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캠퍼스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블루진과 블랙 라운드 티셔츠에 봄의 새싹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그린색과 블랙으로 지퍼부분에 포인트를 준 자켓을 입은 지민은 화사한 햇살아래 눈부신 비주얼로 등장. 자연스러운 동작과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캠퍼스 남신미로 설레게 했다.
특히, 지민은 최근 일본매체의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완벽한 몸매와 긴 다리로 스포티 한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비주얼로 탄사를 불러왔다.
영상이 공개된 후 “캠퍼스 남신 탄생”, “지민이 입어서 더 빛나는 옷', '입학 선물로 최고인 듯”, “지민이 입은 옷 그대로 입고 공연보러 가고싶다”, “싱그러운 봄 지민의 매력에 푹빠졌어”, “당장 지민 자켓 사러 갑니다”, “그때 내가 사랑했던 그 박선배?” 등 팬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