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9
연예

솔라, '애국심' 가득 3·1절 음료 개발…"감동" (솔라시도)[종합]

기사입력 2021.03.02 17:50 / 기사수정 2021.03.02 17:0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3·1절을 맞아 카페 음료를 개발했다.

1일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솔라 음료가 카페에 출시된 이유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솔라는 카페 신메뉴를 만드는 과정을 공개했다.

또한 영상 설명을 통해 "오늘은  3·1절이다. 어떤 영상을 보여드릴지 고민하다가 태극기를 연상할 수 있는 음료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대학생 때 실습으로 바에서 칵테일 만드는 것을 잠깐 배운 적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났다"며 "제가 만든 음료가 초보라서 태극기가 연상이 안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의미를 담은 음료이니 즐겁게 봐 달라"고 전했다.

솔라는 본격적으로 음료 만들기에 돌입했다. 음료에 필요한 재료는 젤리, 블루 큐라소, 레몬즙, 탄산수, 사워 애플 블랜딩 티를 우린 액체가 필요했다.

솔라는 얼음이 가득 담긴 컵에 젤리와 레몬즙을 넣었다. 이어 태극기의 파란색을 연상시키기 위해 탄산수를 섞은 블루 큐라소를 넣었다. 솔라는 블루 큐라소에 대해 "과즙향이 많이 나는 액체다"라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솔라는 태극기의 빨간색을 내기 위해 사과 블랜딩 티를 우린 액체를 부었다. 하지만 음료는 빨간색이 아닌 보라색으로 바뀌었고 솔라는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솔라는 "빨간색이 나와야 하는데 보라색이 나왔다. 뭔가 문제가 있는 거다. 다시 만들어보겠다"며 웃었다.

한 번의 시행착오 끝에 완벽한 빨강 파랑 조합을 자랑하는 태극 에이드가 완성됐다. 이에 솔라는 "빨강과 파랑 절묘한 조합을 봐라. 너무 예쁘지 않나. 저는 에이드를 좋아한다. 라임, 레몬 등 에이드를 다 좋아하는데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상큼한 맛이다. 젤리가 식감을 도와준다"며 만족해했다. 이어 "특별한 날에 특별한 메뉴를 만들 수 있게 되어 너무 감동스럽다"고 도전 소감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한민국의 역사인 삼일절을 세계에 알리는 멋진 우리의 대장님", "기념일 하나하나 챙겨서 콘텐츠 업로드하는 솔라시도 최고다", "당장이라도 가서 먹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