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국지혼’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과 전술의 묘리를 강조한 게임으로, 고유 스킬과 특성화된 병종으로 구분되는 장수들을 최대 16명까지 기용해 다양한 전술을 수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CBT 참여자 모집을 기념해 지난 23일 발표된 티저 트레일러 영상 풀버전이 공개됐으며, 영상에서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대표 장수들이 저마다의 무기로 대전장의 한가운데서 격돌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정식 사전예약에 앞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CBT에 참가 신청한 이용자들은 이후 진행될 공식 사전예약 신청도 자동으로 완료된다.
이와 함께 CBT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 요소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도록 CBT 기간 중 활용할 고급 모집령, 금화, 특급 군공서 등 풍성한 재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주게임즈 계정 생성 후 플랫폼 사전예약 진행 시 금화, 중급 스킬북 등 인게임 쿠폰을 100% 제공하며, 동일 계정으로 CBT 참여 시 구현령, 중급 스킬북 등의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5G) 256G, 에어팟 프로, 삼국지 관우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삼국지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유주게임즈코리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