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37
연예

'윤하·CIX 소속' C9엔터, 新 보이그룹 론칭…깜짝 데뷔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01 11: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2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C9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 론칭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짙은 초록색 배경 위에 금색 글씨로 'C9ROOKIES(C9루키즈)'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이와 동시에 '데뷔와 함께 아티스트 계정으로 전환 됩니다'라는 설명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C9루키즈의 공식 SNS 계정을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예고했다.

C9루키즈(가칭)는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멤버들을 첫 공개한 2019년 2월 이후 2년 만에 공개되는 보이그룹이다.

현재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CIX는 탄탄한 세계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차세대 글로벌돌'로 주목받고 있다.

CIX가 C9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 지지 아래 데뷔 2년 만에 급성장을 이룬 가운데, 이들의 형제 그룹인 C9루키즈가 곧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라 대중의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준비 끝에 뛰어난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한 그룹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