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 '타임즈'의 두 번째 OST 홍이삭의 ‘The Visitor (Feat. KLAZY)’가 오늘(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두번 째 OST 'The Visitor (Feat. KLAZY)'는 묵직한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디스토션 기타 (Dist guitar) 사운드로 중무장한 얼터너티브 락 장르의 트랙으로 리드미컬하게 몰아치는 반주 위에 홍이삭만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홍이삭은 JTBC ‘슈퍼밴드’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력적인 목소리, 유연한 변화에 능숙한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혜성처럼 등장한 인디씬의 핫한 아티스트다.
특유의 감성과 깊은 울림이 있는 보이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타인은 지옥이다’, ‘경이로운 소문’ 등 화제의 작품들에 연이어 러브콜을 받으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담담한 목소리와 반전되는 이번 타임즈 OST에서는 기존과 차별되는 강한 매력이 ‘The Visitor (Feat. KLAZY)’에 가득 담겼다.
‘타임즈’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OCN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OC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