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35
연예

'문희준♥'소율 "3kg 쪘다"→명품백 속 '잇템' 공개 (소율소율해)[종합]

기사입력 2021.02.27 05:10 / 기사수정 2021.02.27 00:5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소율이 '인마이백' 잇템들을 소개했다.

소율은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율소율해 / 크레용팝 소율 Soyul'에 '소율의 왓츠인마이백 "과연 어떤 게 들어있을까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소율은 "먹고 싶은걸 다 먹다보니 3kg가 쪘다.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요새 많은 분들이 가방을 소개하는 게 많더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방과 어떤 것들을 들고 다니는지 저도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소율은 "큰 가방도 좋아하지만 제가 평상시 다닐 때 되게 작은 가방을 좋아한다. 제 가방을 소개해드리겠다"라며 B사의 명품백을 꺼내 들었다.

이어 소율은 "제가 자주 들고 다니는 가방이다. 줄이 길게도 돼서 크로스백도 가능하고, 두 줄로 해서 핸드백으로도 멜 수 있다. 굉장히 귀여운 미니 백이다"라고 뿌듯해했다.

가장 먼저 소율은 명품 L사의 카드 지갑을 소개했다. 소율의 카드지갑에는 체크카드, 주민등록증, 약간의 현금, 카페 쿠폰이 간소하게 들어있었다.

'이 시국'인만큼 손 소독제는 꼭 들고 다닌다고. 이어 소율은 "입술을 바를 때 립스틱이나 틴트 보다는 립밤 형식으로 된 게 좋다"라며 립글로스를 꺼내 들었다. 소율은 립글로스를 바르며 깜찍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소율이 "전 진짜 뭘 안 갖고 다닌다"라며 마지막으로 핸드크림을 꺼내 들었다. 소율은 "저는 핸드크림을 샘플로도 많이 쓴다. 선물 받으면 무조건 가지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율은 항상 가지고 다니는 물품이라며 머리 집게를 꺼내 들었다. 소율은 즉석에서 머리를 올려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소율은 "제 가방을 소개해드린 적은 처음이라 굉장히 부끄럽다"라며 멋쩍어했다. 소율은 "제가 스케줄 다닐 때 갖고 다니는 가방은 따로 있다. 그 가방 안에는 여러 가지 약들과 물티슈, 펜, 종이, 간식들, 마스크가 들어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의 평소의 개인적인 볼일이나 밖에 나갈 때 어떤 것들을 갖고 다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 가방을) 소개했다"라고 수줍게 웃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소율소율해 / 크레용팝 소율 Soyul'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