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3:20
연예

'슬의생' 99즈, '슬기로운 캠핑생활'로 뭉친다…"시즌2 수월하게 기다리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2.26 09:50 / 기사수정 2021.02.26 09:5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명이 이번에는 캠핑에 나선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는 '[티저] 슬기로운 캠핑생활 시작합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가장 먼저 신원호 PD의 고백이 이어졌다. 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사랑해주시고 슬기로운 하드털이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라며 "기나긴 시간 시즌2의 새로운 계절을 기다려주시는 마음들에도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간 근황을 전한 신원호 PD는 "사실 제 하드에는 근 석달동안 외면받아온 어마어마한 용량의 새로운 이야기가 하나 있다"며 "처음엔 촬영 직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강화되면서 이런 시점에 보여드리는 건 예의가 아닌 듯 하여 미뤄두었더랬죠"라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줄곧 외면했다는 신원호 PD. 하지만 "도대체 방송 언제 나오냐는 구구즈 아이들의 해맑은 질문들이 있었고 고생한 스탭들의 너무 재미있겠다는 속도 모르는 기대감이 있었고, 시즌2를 목말라하는 시청자 분들의 기다림의 댓글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99즈와 저희 제작진은 시즌2를 기꺼이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작은 즐거움과 위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며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예고했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시즌2를 좀 더 수월하게 기다리시길 바라는 마음 프로젝트'라고 소개한 신원호 PD.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캠핑 맥시멀리스트 유연석의 분주한 모습이 그려졌다. 구구즈 멤버들은 유연석을 연신 불러대는 것은 물론 높은 텐션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전미도는 웃음을 멈추지 못하기도 했으며, 다섯 명의 구구즈는 나란히 둘러앉아 유쾌한 '1박 2일'을 보냈다. 

특히 조정석은 영상 말미에 기타를 치고 능청스럽게 노래를 부르면서 "나는 베짱이 얘네들은 개미, 아주 부지런한 친구들"이라는 자작곡을 공개해 마지막까지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오는 3월 4일 슬요일, 오후 9시 첫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