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R2M'이 하드코어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
25일 웹젠 측은 모바일 MMORPG 'R2M'에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의 게임 참여를 독려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R2M’의 모든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먼저 새로 추가되는 ‘하드코어 퀘스트’를 수행하면 ‘하드코어 영웅 변신 카드 조각’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퀘스트로 얻은 영웅 변신 카드 조각을 모으면 신규 영웅 변신인 ‘광대’, ‘나인테일’, ‘알케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강화 시스템도 추가된다. 희귀 스킬을 1 레벨에서 5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는 스킬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며, 착용한 전리품의 강화 단계의 총합에 따라 공격력, 명중률 등의 능력치가 추가되는 전리품 강화 세트 효과도 적용된다.
여기에 고레벨 유저를 위한 81~90레벨 구간 신규 업적과 ‘메테오스의 탑 3층’이 추가된다. 신규 업적 달성 시 영웅 변신, 영웅 서번트, 영웅 매터리얼 교환증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메테오스의 탑 3층’에 출현하는 신규 보스 ‘메테오스의 비룡 기수’를 처치하면 전설 장비 제작에 필요한 ‘어둠의 영혼석’과 전설, 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2종의 게임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눈꽃축제 이벤트’의 미션을 수행하면 특수 매터리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인 ‘눈꽃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이벤트 기간동안 치명타 확률, 치명타 공격력 등 추가 능력치가 캐릭터에 부여된다. 강화와 관련된 6개의 미션 이벤트인 ‘축복받은 강화 이벤트’를 진행하면 강화 주문서, 변신 뽑기권, 서번트 뽑기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상인NPC에게 ‘축복받은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강화 주문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