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와썹맨’ 박준형이 가수 청하와 함께 ‘민트초코’의 신세계를 맛본다.
19일 공개 예정인 ‘와썹맨’에서 박준형이 한 디저트 카페에 방문해 민트초코의 세계를 탐방한다. 이날 특히 가수 청하가 카페 직원으로 변장해 박준형을 깜짝 놀라게 하는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청하는 신곡 ‘Bicycle’의 섹시하고 감각적인 안무를 보여주며 카페에서 즉석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날 영상에서 박준형과 청하는 끊임없는 논란의 음식인 ‘민트초코’로 만든 음식들을 시식한다.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음식으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논쟁을 이어오고 있다. 민트초코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부터 민트 아메리카노, 민트 치킨(?)에 이르기까지 맛도 비주얼도 점점 기상천외해지는 가운데 ‘끝판왕’ 음식인 ‘민트초코 덮밥’ 벌칙을 놓고 길거리에 쪼그려 앉아 게임을 벌이기도 했다. 박준형이 “이것을 먹지 않기 위해 은퇴하겠다”라고 선언하기 까지 한 이 게임의 승패는 어떻게 될지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그동안 김연아, 황정민, 이정재 등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박준형과의 웃음 케미와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까지 231만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