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44
게임

웹젠, 자사 게임 8종에 설날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1.02.08 14:4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웹젠이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5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메틴’, ‘샷온라인’)에서 설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게임 혜택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R2M'은 2월 18일까지 설날을 기념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일자별로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총 10회에 걸쳐 '경험치 증폭제(20%) 10개', '변신 뽑기권(이벤트) 5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변신 뽑기권(이벤트) 5개’, ‘서번트 뽑기권(이벤트) 5개’ 등을, 6개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상급 매터리얼 상자(이벤트) 1개’를 획득하는 '신축년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은 2월 10일부터 공식 커뮤니티에서 설 이벤트를 운영한다. 2월 14일까지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거나, 2월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둥근 달을 닮은 아이템을 찾아 인증하면 '공격의 쥬얼(초급)'과 '방어의 쥬얼(초급)'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설 연휴 기간에는 '무기 코스튬'과 '설날 특별 호칭' 등을 주는 인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뮤 오리진2'는 2월 11일부터 23일까지 '출석 체크 웹 이벤트'와 '수집 룰렛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에 게임을 즐기면 '발걸음 코스튬' 등의 보상을 최대 10회까지 지급하고, 수집 아이템 '네리아의 결정'을 제출해 룰렛에 참여하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2월 10일부터 이벤트를 열고, '설맞이 신규 호칭' 등을 선물한다.

'뮤 오리진' 이용자를 위해서는 설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한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에 연속해서 접속하면 '발자국 코스튬'과 '탈것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다.

'뮤 온라인H5'는 '설날 기념 푸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1일부터 17일까지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고, 2월 12일과 13일에는 각각 '희귀 선물함 1개'와 '축제 선물함 1개' 등의 핵심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특화 서버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스승과 제자 계정 모두 보상을 받는 ‘청출어람 시즌1: 스승과 제자 4탄 이벤트'를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18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스탯 조정권(500), 마스터스킬 초기화권, 스킬강화트리 초기화권)’를 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을 총 50시간 이상 즐긴 이용자에게는 '상승의 부적Ⅱ(7일)'도 선물한다.

'메틴' 역시 2월 16일까지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퍼즐 조각으로 퍼즐을 완성하면 일정 확률로 '엘크 주머니 1개', '황금 복주머니3 1개' 등을 받을 수 있고,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30개 모으면 여러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2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홀카운트 미션을 달성한 정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새해 인사를 등록한 이용자에게 이벤트 보상을 준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웹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