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 보이스와 감성이 전 세계 팬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안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공식 트위터와 팬 커뮤니티 위버스, 음원 플랫폼 멜론에 감각적인 뷔의 영상 ‘V’s Notes(뷔의 노트)‘가 공개됐다.
영상 속 뷔는 방탄소년단의 ’BE‘ 앨범의 수록곡이자 뷔의 자작곡인 ’Blue & Grey’(블루 앤 그레이)를 무반주로 나지막이 읊조리고 있다. 뷔의 목소리는 고음이 난무하는 시끄러운 세상과는 다른 공간에 있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블루 앤 그레이’는 방탄소년단 ’BE‘ 앨범의 수록곡이자 뷔의 자작곡이다. 36초간의 짧은 영상 속 뷔의 달콤하면서도 깊은 음색은 모두의 귀를 사로잡으며 노래가 귓가를 맴돌며 여운을 선사한다.
또 무반주로 부르는 뷔의 나지막이 속삭이는 듯한 음색과 감각적인 빈티지 영상이 팬들을 매료시켰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노트 영상 중 최단 시간인 31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12시간 만에 300만 조회수에 도달하며 뜨겁게 반응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