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Forever (약속)'이 베일을 벗었다.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Forev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에스파의 신곡 'Forever (약속)은 지난 2000년 발매된 유영진의 원곡 'Forever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아빠들에게)'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Forever'는 원곡자인 유영진이 직접 편곡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Forever'란 제목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가사를 에스파 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첫눈에 널 사랑하게 됐고 영원할 거라는 걸 알고 있었어 / Forever Forever 예쁜 것만 주고 싶어 / 영원히 행복하게 사랑하며 살 수 있게 / 내 어깰 내어줄게 난 너의 편이 되고 싶어 / 늘 네 옆에 난 서 있을게 늘 지금처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에스파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청아한 음색을 선보이며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또한 눈 내리는 배경과 스노우볼 등의 오브제가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블랙 맘바'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에스파가 'Forever'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은다.
'Fore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에스파는 오는 6일과 8일,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The Performance Stage'(더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Forever'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