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25
연예

"방탄소년단 뷔가 내 노래를"…리액션 영상 올린 英 가수

기사입력 2021.02.04 17:57

백종모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V) 자신의 노래를 부르자, 이에 대한 리액션 영상을 올린 영국 가수가 눈길을 끈다.

영국 싱어송라이터 조이 크룩(joy crook)은 4일(한국 시간)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한 영상을 게재했다.

조이 크룩이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의 곡 <Don' let me down>를 부르는 영상을 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뷔는 지난해 4월 진행한 V라이브 방송에서 이 곡을 틀고 직접 따라 부른 바 있다.

게재된 영상에서 조이 크룩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뷔의 노래를 듣다, 뷔가 카메라를 응시하자 그와 눈이 맞은 듯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그는 손을 흔들며 리듬을 타다 마치 응원봉을 흔들 듯 가스라이터를 켜서 흔들어 보이기도 했다.

조이 크룩은 영상 자막을 통해 "태형(뷔의 본명)이 내 음악에 심취해 있다. 2020년도에 일어난 유일하게 좋았던 일"이라고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내가 내 음악에 이렇게 빠지다니"라며 웃음을 나태내는 'loool(laughing Outlandishly out Loud)'이라는 문구를 더했다.

그는 틱톡 게시글에 "맹새컨데, 내가 평소에 집에서 이렇게 내 노래를 듣는 건 아니다"라며, 뷔가 자신의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보인 반응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편 조이 크룩은 매년 주목할 만한 차세대 뮤지션을 선정하는 BBC '사운드 오브 더 이어' 명단에 2020년에 오른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조이 크룩 틱톡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