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 국내, 해외를 통틀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이 29일 첫 방송된다. 비가 첫 번째 초대스타로 함께 한 ‘너목보8’은 더욱 커진 스케일과 역대급 반전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비는 “조금 어렵게 해서 부르지 그랬냐”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완전히 새로워진 ‘너목보8’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비는 한층 더 강력해진 미스터리 싱어의 등장에 혼란에 빠진듯한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뿐 아니라 홍윤화, 이상민, 박준형 등 패널들과 MC 유세윤, 이특은 놀람은 감추지 못했다. 특히 MC 김종국은 “MAMA를 보는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비는 연신 “재미있다”를 연발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미국, 영국, 독일,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등 전 세계 15개국에 포맷을 수출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 잡은 ‘너목보’는 최근 FOX에서 미국판 너목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FOX는 “2020년 FOX에서 데뷔한 프로그램 중 가장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라고 ‘너목보’를 소개했으며, 시즌2에도 원조 ‘너목보’의 기획자인 이선영CP가 EP로 참여해 포맷의 오리지널리티와 우수성을 입증했다.
미국과 독일 시즌2 제작 확정에 이어 올해는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등 더 많은 국가에서 ‘너목보’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은 오늘(29일) 오후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너목보8’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