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수 미교가 1년 만의 컴백에 앞서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5일 미교의 타이틀곡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 티저 뮤직비디오가 지니뮤직을 통해 공개됐다.
미교의 타이틀곡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를 만든 작곡가 조원일은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OST부터 발라드, R&B, 인디가수 등 여러 다양한 가수들의 음반 작업에 참여를 하며, 듣기 편한 감성 발라드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교는 직접 타이틀곡 ‘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의 작사에 참여했다. 갑작스럽게 이별을 겪게 되는 연인의 심정과 느낌을 일반적인 화법으로 담담하게 풀어낸 것. 이별을 받아들이게 되는 시점까지의 연인에 대한 감정 기복을 기승전결 구조를 지닌 스토리탤링으로 풀어내 노래를 더욱 애절하게 만들어준다.
미교는 앨범 작업 당시 타이틀곡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에 참여한 앨범 관계자들에게 "수준급 실력을 지닌 작사로 완성도 있는 가사를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미교의 타이틀곡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 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지니, 멜론, 소리바다, 벅스, 바이브, 플로 등 다양한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KC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