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의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 2’의 여덟 번째 음원 발표를 예고했다.
27일 오후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8’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편지지 형식의 이미지로, 아날로그 시절의 감성을 추억하게 해 전반적인 곡의 분위기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그 아래 뮤지션 ‘모아(Moah)’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되어 있다.
‘모아’는 이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1’의 아홉 번째 곡인 ‘돈트 메이크 미 웨이트(DON’T MAKE ME WAIT)’로 이든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비비솜(Bibi som)’의 새로운 활동명으로, 이번 시즌 2에서 더욱 높은 완성도를 빛낼 예정.
어느덧 일 년 중 약 3분기까지 완성된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는 이든이 한 달에 한 번씩 프로듀싱을 해 음원을 발매하는 1년짜리 프로젝트이다. 최근 이든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이것 때문에 열심히 살고 있다”라며 강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2021년에 처음 선보이는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의 신곡이자, 프로젝트의 여덟 번째 작업물인 이번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