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의 미소가 팬들의 시선을 끈다.
23일 송가인 인스타그램에는 “스케줄 끝나고 또 연습하러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송가인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훈훈한 미소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가수 송가인의 ‘착한 선행’ 일환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홈쇼핑 방송에서 송가인은 ‘완판여왕’으로 불리며 또 한번 신화를 만들어냈다.
지난 16일(토) 송가인은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 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도 펼치며 ‘트로트 퀸’에서 ‘완판여왕 송가인’이라는 수식어도 붙은 채 역대 시청률을 보이며 마무리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을 장악하며 ‘송가인 효과’라는 기대에 부응하듯 ‘시청률 제조기’ 송가인은 예능뿐만 아니라 홈쇼핑 방송 역시 ‘시청률의 여왕’이란 것을 증명해 냈다는 평이다.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르는 시간을 가졌으며 매진을 기록한 감사의 의미로, 제품의 모든 수익을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예방 확산 방지, 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해 전액 기부를 했던 CM송 ‘확감아버려도’까지 열창해 시청자들 즐겁게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송가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