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비현실적 아름다움이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2일 오전 '휠라'는 새로운 시즌 'New Beginning at Fila(새로운 시작)'의 신상품들을 공개하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봄 개학 시즌을 앞두고 활동적인 착장을 선보인 가운데 뷔의 훈훈한 착장과 비현실적인 천상계 비주얼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뷔는 첫 등장부터 벤치에 앉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끌었다. 그림같은 외모에 오똑한 콧대,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는 뷔는 단숨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뷔는 벤치에 기대어 누우며 달콤하면서도 황홀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1초 가량의 짧은 순간이었지만 이 장면은 집중도를 높이며 순식간에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매력적인 뷔의 미소와 조각같은 그의 비주얼에 '비현실적 아름다움', '살아 움직이는 조각상' 이라는 찬사가 쏟아졌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3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2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총 8번 1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가 만들어진 이래 최다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