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01
연예

김종태, '시지프스' 출연 확정…조승우·박신혜와 호흡

기사입력 2021.01.21 12:37 / 기사수정 2021.01.21 12:3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김종태가 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이하 '시지프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21일 배우 김종태의 소속사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종태가 '시지프스'에 출연하여 조승우, 박신혜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극 중 김종태는 자신들의 소중한 사람을 구하기 위해 과거로 돌아오게 되는 서해(박신혜 분)의 아버지 강동기로 분한다. 특전사 출신의 베테랑 경찰이며 강골에 강한 성정을 가졌지만 이제는 하나뿐인 딸 서해를 지키기 위해 고전분투하는 강한 아버지. 강동기는 극에 팽팽한 긴장감은 물론 딸 서해를 향한 애끓는 부성애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종태는 소속사를 통해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시지프스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큰 기대를 모으는 작품인 만큼 열정과 책임감을 느끼고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조승우,박신혜,태인호가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은 시지프스는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로 세상에 정체를 숨기며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위험한 길을 거슬러 과거로 돌아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시지프스'는 오는 2월 17일 방영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