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54
스포츠

한화, '뉴노멀 독수리한마당' 팬송 제작 영상 발표

기사입력 2021.01.20 17:27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가 오는 22일 '뉴노멀' 시대에 맞춰 독수리한마당을 대체해, 팬을 주제로 한 '팬송(FANSONG)' 제작 영상을 발표한다.

이번 영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무대 및 스킨십 행사가 불가함에 따라, 선수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송 제작기를 담았다.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총 4회에 걸쳐 구단 유튜브 채널 '이글스TV' 멤버십 대상으로 선공개한 뒤, 추후 팬들에게도 선보인다.

구단을 대표해 정우람, 강재민, 최재훈, 노시환, 노수광이 참여해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가 치러지며 느꼈던 팬들의 소중함과 고마움 등 복합적인 감정을 작사에 녹여내는 팬송 탄생 과정을 담았다. 이를 돕기 위해 전문 MC 및 아이돌 게스트가 참여했고, 프로듀싱은 아티스트 브이호크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구단은 '독수리한마당'을 대체하는 이벤트인 만큼 기존 콘텐츠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고심했다. 시청 편의를 위해 짧은 길이의 영상(숏폼 콘텐츠)으로 구성, 4회에 걸친 스토리 전개로 팬들의 관심을 유도해 비대면 환경에서도 함께 소통을 이어가고자 했다.

팬송 영상 제작을 담당한 디지털 마케팅팀 손근우 대리는 "선수들의 진정성 있는 참여와 결과물을 내는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싶었다"며 "비대면 시대의 다양한 콘텐츠를 강구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상 시청은 이글스TV 멤버십 가입 후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구단 SNS를 참조하면 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한화 이글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