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
www.t3.co.kr)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는 초보 유저를 위한 '안무배틀 이지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업데이트 될 '안무배틀 이지모드'는 기존 안무배틀 모드와 게임방식은 같으나, 6레벨 이상의 난이도에서는 다음에 입력해야 할 키노트가 미리 보여져 초보 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보 유저를 배려한 게임모드지만 4방향과 8방향을 선택할 수 있어, 게임 내에서도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며 마지막 키노트에서는 미리보기를 지원하지 않아 적절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9일(목)까지 신규 게임 모드를 경험한 오디션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무배틀 이지모드를 플레이 한 판수에 따라 최신 노트북/백화점 상품권/문화 상품권/꼬마 눈사람 펫 등의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디션 홈페이지에 '안무배틀 이지모드' 플레이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오디션 안무배틀'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