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30
연예

'미쓰백' 마지막 단체곡 공개…백지영도 탐냈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1.19 15:1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쓰백’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가 베일을 벗는다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멤버들이 마지막으로 선보일 단체곡 ‘피날레’가 공개된다.

백지영은 자신이 원픽으로 지목한 ‘피날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곡의 높은 완성도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가 하면, 후렴구가 내내 머릿속에서 잊히지 않았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노래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경쾌하고 트렌디한 멜로디에 감탄사를 연발, 단숨에 몰입한다. 특히 “이 노래를 위해 달려왔구나!”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고. 여기에 곡과 잘 어울리는 안무가 더해지자, 더욱 뜨거운 열정을 내비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멤버들은 ‘피날레’의 작곡가 박슬기를 만나 파트 쟁탈전을 벌인다. 원하는 파트를 맡기 위해 모두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황. 과연 멤버들은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부를 수 있게 될지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는 어떻게 완성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멤버들이 열정을 불태운 대망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미쓰백'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