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1
연예

고스트나인, '렛츠 고스트나인' 비하인드…新 예능돌 면모

기사입력 2021.01.19 09: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만화를 찢고 나온 꽃도령으로 변신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한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리얼리티 '렛츠 고스트나인(Let's GHOST9)' 6화 '고나고을 탐관오리 놀이'의 비하인드로, 부채와 형형색색의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하는 고스트나인은 9인 9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리얼리티에서는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고나고을 탐관오리 놀이'라는 주제에 맞춰 향리, 탐관오리, 허준, 포졸로 변신해 탐관오리를 추방하는 마피아 게임을 펼쳤다. 치열한 신경전과 눈치 싸움을 벌였지만 고스트나인의 어색한 연기가 곳곳에 드러났고, 결국에는 탐관오리가 승리하며 게임을 종료했다.

이후 고스트나인은 "이렇게 차려입은 김에 우리만 바라봐주고 항상 응원해주는 우리의 소중한 님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자"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세배를 해 훈훈함을 안겼다.

지난해 12월 두 번째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로 컴백해 타이틀곡 '월(W.ALL)'로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그룹의 면모를 입증한 고스트나인은 올해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렛츠 고스트나인'은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해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고스트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