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5
연예

박선주, "허각은 중국돼지, 존박은 초딩박존"

기사입력 2010.11.24 11:12 / 기사수정 2010.11.24 11:12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슈퍼스타K2'의 허각, 존박의 이색 별명이 폭로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 되는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퀸'에서 첫 게스트로 초대된 가수 박선주는 슈퍼스타K2 멤버들과 관련한 별명에 대해 폭로했다.

멤버들의 숨은 공신으로 화제가 된 박선주는 멤버들에게 무서운 보컬 선생님이자 허물없이 편안한 멘토임이 밝혀져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선주는 이날 멤버들의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별명들을 공개했다.

그중 맏형으로서 동생들을 잘 이끌어줘 동료 사이에서 '각선생'이라 불린다는 허각은 이 외에도 통통한 체격 때문에 '중국돼지'라는 별명도 함께 얻었다고 전했다. 별명을 폭로하던 박선주는 허각의 별명을 말하며 웃음보가 터져 말문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제자 존박에게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던 만큼 그의 별명 또한 남달랐는데, 바로 '초딩 박존', '바보 존박'이다.

외국 생활을 오래해 한국에 잘 적응하는지를 늘 걱정했다는 박선주는 나이에 비해 생각이 너무 많은 존박에게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끌어내 주기 위해 '초딩', '바보'라는 별명을 지어줘 편안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 것이라며 별명을 통해 애정을 드러냈다.

박선주가 출연해 '슈퍼스타 K2'의 멤버들의 별명을 공개한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퀸'은 오는 25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사진=존박, 허각 엑스포츠뉴스DB ⓒ 권태완 기자]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