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5:02
연예

조항조, BTS 'Dynamite' 반전 열창…안재욱 '엄지 척'(예스터데이)

기사입력 2021.01.14 13:10 / 기사수정 2021.01.14 13:1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가수 조항조가 BTS의 ‘Dynamite’를 완벽히 소화했다.

15일 방송되는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에 조항조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록밴드로 시작해 ‘트로트계의 음유시인’으로 거듭난 데뷔 43년 차 가수로서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고, 특별한 라이브 무대도 꾸민다.

이날 조항조는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 보인다”라는 MC 안재욱의 물음에 “음악생활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해보고 싶다”며 남다른 음악 열정을 밝힌다.

이에 MC 김재환이 “아이돌 노래도 가능하시다고 들었다”라고 운을 떼자, 조항조는 “아이돌 노래도 멜로디가 마음에 들면 흥얼거리게 된다”면서 즉석에서 BTS의 ‘Dynamite'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박자에 몸을 맡긴 채, 트로트 느낌을 완전히 빼고 ‘Dynamite’를 부른 조항조의 파격 무대와 내공에 안재욱을 비롯한 전 출연진들은 전율을 느끼며 엄지를 들었다. 나아가 조항조는 자신의 인생곡으로 김종환의 ‘존재의 이유’를 꼽으면서, 노래에 얽힌 특별한 사연을 털어놓아 모두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인생앨범-예스터데이’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