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이대열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멤버 이대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이대열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 마치 슈트 광고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오묘한 블루톤 헤어 컬러로 변신, 이대열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2집 ‘Pump It Up’ 활동 당시 국내외 다수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컴백 6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원조 청량돌’의 귀환을 알리며 막강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온 골든차일드가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