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51
연예

[단독] 조정치,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 출연 확정…명품 조연 행보

기사입력 2021.01.08 16: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조정치가 웹툰 원작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출연한다.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조정치는 올해 상반기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 출연을 확정했으며 현재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조정치는 극중 작곡가 하석 캐릭터를 맡아 명품 조연 행보를 이어간다.

'이미테이션'은 카카오페이지 웹툰 '이미테이션'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진짜를 꿈꾸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는다.

'이미테이션'은 연예인, 아이돌을 꿈꾸는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배우 정지소, 유키스 이준영, 티아라 박지연, 에이티즈 윤호·종호·성화·산, SF9 찬희·휘영,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이목을 모았다.

조정치는 지난 2014년 네이버 TV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에서 배우 천우희의 전 남자친구 역을 맡아 감초 연기를 뽐낸 바 있다. 또 2015년에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과 KBS 드라마 스페셜 '그 형제의 여름', 영화 '쓰리 썸머 나잇'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가수이자 기타리스트, 최근에는 두 아이의 아빠로 얼굴을 비췄던 조정치가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KBS 2TV드라마 '이미테이션'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