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가 시즌 2로 여자친구와 함께 2021년 문을 연다.
여자친구는 최근 진행된 SBB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의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촬영에 참여해 비글미(美)를 자랑했다.
이날 촬영에서 여자친구는 언택트 100초 인터뷰, 랜덤 노래방, 스피드 인물 퀴즈 등 미션에 도전해 열의를 불태웠다.
특히 여자친구 소원은 “슈퍼주니어의 최애곡은 ‘너라고’다”라며 “싸이월드 BGM이었다”며 슈퍼주니어 팬 임을 인증해 MC 동해와 신동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랜덤 노래방 미션 중에 슈퍼주니어 ‘행복’을 선곡해 부르며 슈퍼주니어 데뷔 15주년 축하 인사를 전해 동해와 신동을 미소짓게 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신생아 돕기 프로젝트를 위한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에서 7일 오후 5시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