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이 티저 영상에서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선보였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공식 SNS와 음원사이트를 통해 5일 정오, 신보 ‘겨울잠’의 아트필름을, 5일 오후 6시에는 티저 뮤비를 공개하며 음원 강자의 컴백을 예고했다.
발레리나의 독무로 시작하는 아트필름을 지나 장덕철 세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마무리되는 티저 영상은, 어떠한 내용으로 뮤직비디오의 전개가 이루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 열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멤버 전원이 자작곡을 선보일 수 있는 실력파로, 사랑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장덕철은 ‘그날처럼’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차트 1위를 거머쥐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발매 후 2년 만에 역주행의 기적을 일으킨 ‘그때 우리로’를 비롯해 ‘그대만이’, ‘알았다면’, ‘시작됐나 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버와 가사 이미지 일부의 공개를 시작으로 컨셉 포토, 테마 티저에 이어 아트필름, 티저 뮤비까지 공개한 장덕철의 이번 신보가 어떠한 분위기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덕철의 신보 ‘겨울잠’은 1월 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브이이앤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